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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 파워페이지

90%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죠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(Android + iOS)를 표본 조사한 결과,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가 2,167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.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,120만 명의 42%가 인스타그램 앱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됐다.


즉,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한국인 10명 중 4명은 인스타그램을 본다는 거죠. 이는 실로 어마어마한 수치이며 수 많은 유저들에게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며 중요합니다.

∙와이트라이브만의 전략∙

1

현재 SNS 내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페이지 내 톤앤매너에 맞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발행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매출전환을 시키는 콘텐츠 마케팅 입니다. 

2

브랜드에 적합한 파워페이지 제안 및 콘텐츠 기획 > 제작 > 발행 > 보고서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3

와이트라이브와 긴밀한 제휴관계를 맺고있는 100여개의 인스타그램 페이지 및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지가가 효율적인 콘텐츠 게시를 위해 항시 대기 중입니다.

∙SNS파워페이지 포트폴리오∙

마케팅목표

  •  SNS 내 콘텐츠 발행을 통한 브랜드 및 서비스 관련 바이럴 버즈량 증대
  • 제품 및 서비스 USP 인지를 통한 제품 구매유도

마케팅목전략

  •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의 톤앤매너가 적합한 파워페이지 제안능력
  • 페이지 내 팔로워 들을 후킹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
  •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많이 보는 시간 대를 예상하여 게시글 발행

차별점

  • 지금까지 제작한 콘텐츠 약 700여 캠페인 진행을 통한 콘텐츠 기획능력
  • 소위 “잘 터지는” 콘텐츠 제작과 적합한 페이지 매칭
  • SNS 파워페이지 외 자사 페이지 내 업로드 진행을 통한 버즈량 증대 효과

∙프로세스∙

1. 브랜드 마케팅 히스토리 분석

2. 마케팅 제품 선정

3. 톤앤매너에 적합한 페이지 셀랙

4. 콘텐츠 컨셉 기획 및 컨펌

5. 콘텐츠 최종 컨펌

6. 게재 및 인사이트 보고

Y
인스타그램 돋보기

인스타그램 탐색탭 영역에서 노출 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?


이 질문은 우리가 만든 콘텐츠가 인스타그램 탐색탭 알고리즘을 타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요?? 라는 질문과 동일합니다.


그래야 그 콘텐츠를 통해 잠재고객들이 브랜드, 제품, 서비스 등을 인지하고 필요한 사람이였다면 구매전환까지 이어지니까요!

위 두 가지 인사이트를 보시면, 왼쪽은 탐색탭에 뜨지 않은 콘텐츠, 오른쪽은 탐색탭에 뜬 콘텐츠예요. 게시글의 노출 & 도달 수 차이가 굉장히 큰 걸 알 수 있어요.


또 다른 특징은 '팔로워가 아닌 사람'에게 도달한 비중이 매우 높다는 거예요. 이는 인스타그램 내 활동하고있는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고있다는 뜻이에요


유저들은 약 90% 이상의 콘텐츠를 탐색탭에서 발견한다고 해요. 얼마나 많은 콘텐츠를 탐색탭에서 소비하는 지 감이 오시죠?


실제로 내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, 집에서 자기 전에 내가 뭘하고있는지 생각해보면 답이나오죠.

Y-TRIBE는 인기게시물 상위노출 부터 인스타그램 탐색탭 상위노출 까지 지난 4년 간 이 알고리즘을 연구하였습니다

∙와이트라이브만의 차별점∙

인스타그램 탐색탭 상위노출 최적화 계정 100여개 보유

“알고리즘 타는” 콘텐츠 제작 가이드 보유

약 1,000여개 인스타그램 돋보기 마케팅 노하우 보유

전원 입사와 함께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집중 훈련

∙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∙

  1. 최근 야심차게 브랜드 모델을 발탁하여 마케팅하지만 별 효율이 없는 경우
  2. 최근 유명 인플루언서가 우리 제품을 언급해서 매출이 늘어나고있는 경우
  3. 올리브영, 무신사 등 메가 플랫폼에서 랭킹 내 들어 입소문이 나고 있는 브랜드
  4. 내부에서 기획한 TVC, PPL 등 콘텐츠가 반응이 좋지만 더 버즈량을 형성 못하는 경우 
  5. 스폰서드 소재 검수가 너무까다로워 만든 콘텐츠를 홍보 못하는 경우

∙인스타그램 돋보기 포트폴리오∙

∙프로세스∙

1. 브랜드 마케팅 히스토리 분석

2. 마케팅 제품 선정

3. 톤앤매너에 적합한 페이지 셀랙

4. 콘텐츠 컨셉 기획 및 컨펌

5. 콘텐츠 최종 컨펌

6. 게재 및 인사이트 보고

859-52-0053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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