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밀한 전략으로 이루어진 SEO 콘텐츠는
매출 전환의 지름길입니다.
2강 체재가 장기화 될 수록 네이버에 대한
마케팅은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1. 키워드챌린지 영역
2. 블로그 탭 & 에어서치 영역
키워드챌린지 내 등록 된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
인플루언서분들의 포스팅이 노출되는 영역이
단독으로 구성됩니다.
하지만 에어서치 영역의 경우 로그인하는 네이버
아이디 계정의 정보에 맞춰 네이버AI가 분석하여
노출에 대한 결과 값을 모두 다르기 때문에 키워드
챌린지 영역 내 SEO점유를 목표로하는 것이 좋습니다.
1. 키워드챌린지 영역
2. 블로그 탭 & 에어서치 영역
POINT 01
POINT 01
POINT 02
<클릭하시면 고해상도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.>
POINT 02
POINT 03
POINT 03
POINT 04
POINT 04